[Performance MKT]매일유업_골든밀크
[Campaign Background]
매일유업 신규 브랜드로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디지털 마케팅에서의 성과 견인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뼈 건강 우유 칼슘이라는 슬로건으로 '셀렉스' 처럼 시장의 첫 주자&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하고자 하는 니즈가 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신규 브랜드로 유입과 전환 다양한 지표에서의 상승 곡선을 목표로 운영 중입니다.
OPINNO
MARKETING
About
Service
Contact
Fax. 02-6455-4109 |welcome@opinno.co.krAddr.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83길 18 , 4층 S-44호 ㅣ Biz License 764-87-01119
대표이사. 전민우
[Campaign Background]
매일유업 신규 브랜드로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디지털 마케팅에서의 성과 견인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뼈 건강 우유 칼슘이라는 슬로건으로 '셀렉스' 처럼 시장의 첫 주자&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하고자 하는 니즈가 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신규 브랜드로 유입과 전환 다양한 지표에서의 상승 곡선을 목표로 운영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