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페이퍼는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신규 런칭하면서 전반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함께 잡아나가고자 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포화되어 있는 스킨케어 시장에서, 포켓페이퍼라는 브랜드에 걸맞는 콘텐츠, 타겟, 매체를 찾기 위해 각종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4번의 동일 환경 테스트에서 특별히 반응이 좋은 콘텐츠 레이아웃을 발굴하였고, 해당 전략을 통해 지속적으로 최적화를 진행하며 시장에서 인지도를 쌓아나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Campaign Background]
포켓페이퍼는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신규 런칭하면서 전반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함께 잡아나가고자 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포화되어 있는 스킨케어 시장에서, 포켓페이퍼라는 브랜드에 걸맞는 콘텐츠, 타겟, 매체를 찾기 위해 각종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4번의 동일 환경 테스트에서 특별히 반응이 좋은 콘텐츠 레이아웃을 발굴하였고, 해당 전략을 통해 지속적으로 최적화를 진행하며 시장에서 인지도를 쌓아나가고 있는 단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