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는 강아지 사료를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인 맘앤대디 시간이 지날수록 온라인 광고에서 계속 떨어지고 있는 매출과 자사에서 디지털 광고운영을 할 수 있는 리소스가 부족하여, 광고를 대행하여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우선 쇼핑몰 사이트 내에서 특정 행동을 발생한 고품질 세그먼트를 찾은 후에, 그들을 설득시킬 만한 프로모션이나 메시지를 가지고 리마케팅을 진행하면서 프로젝트가 시작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KPI 는 쇼핑몰인 만큼 매출이 가장 중요하였습니다. 기존 직접 전환 ROAS가 50% 정도로 한창 적자를 기록하고 있었으나, 고품질 유저들을 정의하고, 그들에게 최적화된 메시지를 페이스북에서 지속적으로 광고 집행을 한 결과 한달 만에 ROAS 100% 돌파 후, 총 ROAS 600%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는 강아지 사료를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인 맘앤대디 시간이 지날수록 온라인 광고에서 계속 떨어지고 있는 매출과 자사에서 디지털 광고운영을 할 수 있는 리소스가 부족하여, 광고를 대행하여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우선 쇼핑몰 사이트 내에서 특정 행동을 발생한 고품질 세그먼트를 찾은 후에, 그들을 설득시킬 만한 프로모션이나 메시지를 가지고 리마케팅을 진행하면서 프로젝트가 시작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KPI 는 쇼핑몰인 만큼 매출이 가장 중요하였습니다. 기존 직접 전환 ROAS가 50% 정도로 한창 적자를 기록하고 있었으나, 고품질 유저들을 정의하고, 그들에게 최적화된 메시지를 페이스북에서 지속적으로 광고 집행을 한 결과 한달 만에 ROAS 100% 돌파 후, 총 ROAS 600%를 기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