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화가들의 작품이나, 그들의 작품들을 가지고 다양한 아트 공예품을 판매하는 아트샵코리아는 기존 [아트샵 코리아] 라는 상호에서 [아티쉬] 로 브랜드 명을 바꾸고 새로운 컨셉으로 디지털 환경에서 브랜드 포지셔닝을 하고자하는 런칭 마케팅 프로젝트 입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KPI 는 브랜딩과 매출 두 가지를 동시에 안정적이고 장기적으로 잡아나가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브랜딩에 도움이 되는 아티쉬 만의 특별한 캔버스 제작에 대한 리마케팅 시나리오를 기획하고 매출에 기여할 수 있는 아트 핸드폰 케이스의 판매에 대한 리마케팅 시나리오를 기획하였습니다. 그 결과 꾸준하게 독보적인 기술로 브랜딩을 진행중에 있고, 케이스를 판매하면서 안정적인 런칭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유명한 화가들의 작품이나, 그들의 작품들을 가지고 다양한 아트 공예품을 판매하는 아트샵코리아는 기존 [아트샵 코리아] 라는 상호에서 [아티쉬] 로 브랜드 명을 바꾸고 새로운 컨셉으로 디지털 환경에서 브랜드 포지셔닝을 하고자하는 런칭 마케팅 프로젝트 입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KPI 는 브랜딩과 매출 두 가지를 동시에 안정적이고 장기적으로 잡아나가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브랜딩에 도움이 되는 아티쉬 만의 특별한 캔버스 제작에 대한 리마케팅 시나리오를 기획하고 매출에 기여할 수 있는 아트 핸드폰 케이스의 판매에 대한 리마케팅 시나리오를 기획하였습니다. 그 결과 꾸준하게 독보적인 기술로 브랜딩을 진행중에 있고, 케이스를 판매하면서 안정적인 런칭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