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파고다 어학원이 새롭게 준비한 청년들을 위한 강의, 장소 대관 플랫폼인 내일캠퍼스는 지속적인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었으나, 그 효과가 미비하여 페이스북, GDN 광고로 채널을 변경하여 지속적인 메세지 배포로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매출 효과를 최적화하고자 하고 잠재고객들의 웹사이트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자 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페이스북과 GDN을 기본 광고채널로 셋팅한 후, 웹사이트 A/B 테스트와 다양한 광고 소재 테스트를 통해 웹사이트 거래 전환율 개선과 매출 증대를 목표로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기존 내일캠퍼스 메인페이지의 이탈율이 75%의 상당히 높은 수치를 기록했지만, A/B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사이트 이용편의성을 최적화한 결과, 이탈율을 43%로 절감시켰고, 사이트 최적화 이후, 400% - 600%의 ROI를 기록하였고, 계속적으로 청년 취업준비층에게 도움이되는 양질의 정보성 컨텐츠를 무료로 배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내일캠퍼스 웹사이트 트래픽도 137.5% 증가하였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강남역 파고다 어학원이 새롭게 준비한 청년들을 위한 강의, 장소 대관 플랫폼인 내일캠퍼스는 지속적인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었으나, 그 효과가 미비하여 페이스북, GDN 광고로 채널을 변경하여 지속적인 메세지 배포로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매출 효과를 최적화하고자 하고 잠재고객들의 웹사이트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자 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페이스북과 GDN을 기본 광고채널로 셋팅한 후, 웹사이트 A/B 테스트와 다양한 광고 소재 테스트를 통해 웹사이트 거래 전환율 개선과 매출 증대를 목표로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기존 내일캠퍼스 메인페이지의 이탈율이 75%의 상당히 높은 수치를 기록했지만, A/B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사이트 이용편의성을 최적화한 결과, 이탈율을 43%로 절감시켰고, 사이트 최적화 이후, 400% - 600%의 ROI를 기록하였고, 계속적으로 청년 취업준비층에게 도움이되는 양질의 정보성 컨텐츠를 무료로 배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내일캠퍼스 웹사이트 트래픽도 137.5% 증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