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의 브랜드 중 하나인 클레어스는 현재 단순 디지털 마케팅을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을 하고 있었으나, 컨텐츠를 발행하고 광고비를 집행하는 수준에서만 성과 분석을 하고 있었습니다. 보다 체계적인 성과분석과 그로스해킹, 퍼포먼스 마케팅을 자사에 도입하여 내재화 시키는 것이 클레어스의 니즈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클레어스의 제품들을 바탕으로 리마케팅 시나리오를 기획하고, 사이트 내에서 유의미한 전환을 했던 유저 (ex.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았으나 이탈한 유저, 상세페이지에서 제품을 조회했으나 이탈한 유저 등) 들에게 각각 다른 메시지가 나가게끔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높은 ROAS 를 기록하고 있으며, 오피노에서 클레어스 내부 임직원들에게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퍼포먼스 마케팅을 브랜드 디지털 광고 영역에 내재화 시키고 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위시컴퍼니의 브랜드 중 하나인 클레어스는 현재 단순 디지털 마케팅을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을 하고 있었으나, 컨텐츠를 발행하고 광고비를 집행하는 수준에서만 성과 분석을 하고 있었습니다. 보다 체계적인 성과분석과 그로스해킹, 퍼포먼스 마케팅을 자사에 도입하여 내재화 시키는 것이 클레어스의 니즈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클레어스의 제품들을 바탕으로 리마케팅 시나리오를 기획하고, 사이트 내에서 유의미한 전환을 했던 유저 (ex.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았으나 이탈한 유저, 상세페이지에서 제품을 조회했으나 이탈한 유저 등) 들에게 각각 다른 메시지가 나가게끔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높은 ROAS 를 기록하고 있으며, 오피노에서 클레어스 내부 임직원들에게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퍼포먼스 마케팅을 브랜드 디지털 광고 영역에 내재화 시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