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라이또PC'의 경우 SA/DA/SNS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마케팅 집행 중이었으나, 타 업종 대비 전환까지 이어지는 비중이 낮다 보니 어떤 메시지와 매체가 효율적인지 판단하기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Funnel에 따라 필요한 설득메시지를 분류하고, 그에 적합한 매체를 위주로 캠페인 믹스하였으며, 직접 전환이 낮은 것을 고려하여 GA상으로 유의미한 활동을 보였던 매체 및 메시지를 발굴하고 예산 집중시킨 결과, 기존 대비 문의당비용(CPA) 114% 수준 개선되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라이또PC'의 경우 SA/DA/SNS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마케팅 집행 중이었으나, 타 업종 대비 전환까지 이어지는 비중이 낮다 보니 어떤 메시지와 매체가 효율적인지 판단하기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Funnel에 따라 필요한 설득메시지를 분류하고, 그에 적합한 매체를 위주로 캠페인 믹스하였으며, 직접 전환이 낮은 것을 고려하여 GA상으로 유의미한 활동을 보였던 매체 및 메시지를 발굴하고 예산 집중시킨 결과, 기존 대비 문의당비용(CPA) 114% 수준 개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