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시드는 매일 사용하는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가 좀 더 친환경적이면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기를 고민하면서 탄생 하였습니다. 닥터시드는 제휴채널에서의 판매량은 어느정도 보장 되어 있었지만, 신규판매 채널인 자사몰은 고객 유입도 많지 않은 상황 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자사몰 유입 및 판매 매출을 높이기 위한 채널로 페이스북을 선택 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구매 전환 및 ROAS 달성을 KPI로 수립 후 광고를 집행 하였습니다. 타사와 차별이 되는 닥터시드만의 USP를 여러 콘텐츠 소재로 풀어 내 구매를 유도 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홈페이지 유입, 콘텐츠 조회, 구매까지의 단계를 자연스럽게 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닥터시드는 매일 사용하는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가 좀 더 친환경적이면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기를 고민하면서 탄생 하였습니다. 닥터시드는 제휴채널에서의 판매량은 어느정도 보장 되어 있었지만, 신규판매 채널인 자사몰은 고객 유입도 많지 않은 상황 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자사몰 유입 및 판매 매출을 높이기 위한 채널로 페이스북을 선택 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구매 전환 및 ROAS 달성을 KPI로 수립 후 광고를 집행 하였습니다. 타사와 차별이 되는 닥터시드만의 USP를 여러 콘텐츠 소재로 풀어 내 구매를 유도 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홈페이지 유입, 콘텐츠 조회, 구매까지의 단계를 자연스럽게 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