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잡지 브랜드인 싱글즈는 굉장히 많은 회원DB를 갖고 있었으나, 재유입이 점차 감소하는 추세를 보였습니다. 또 1년 2년 넘게 유입되지 않은 휴면 유저들을 깨워서 활성유저로 바꿀 니즈가 있었습니다. 이를 위해서 웹사이트내 조회수가 높은 콘텐츠를 추출하여 휴면 유저들에게 EDM을 진행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웹사이트 내 유저들의 흐름을 추적하기 위해서 GTM 및 GA 세팅을 하고, 회원 DB를 추출하여 고품질 유저들이 하는 행동을 휴면유저에게 EDM을 통해 유도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여성 잡지 브랜드인 싱글즈는 굉장히 많은 회원DB를 갖고 있었으나, 재유입이 점차 감소하는 추세를 보였습니다. 또 1년 2년 넘게 유입되지 않은 휴면 유저들을 깨워서 활성유저로 바꿀 니즈가 있었습니다. 이를 위해서 웹사이트내 조회수가 높은 콘텐츠를 추출하여 휴면 유저들에게 EDM을 진행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웹사이트 내 유저들의 흐름을 추적하기 위해서 GTM 및 GA 세팅을 하고, 회원 DB를 추출하여 고품질 유저들이 하는 행동을 휴면유저에게 EDM을 통해 유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