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3월 부터 더 네이키드 오브젝트 페이스북 ROAS가 100%대로 급격히 떨어진 상황이었고 이전 데이터인 타겟 전략, 콘텐츠 전략, 그리고 경쟁사 상황 등을 분석하여 개선점이 필요 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페이스북 캠페인 구조를 Funnel 별로 나누어 타겟을 설정하여 소재를 노출했습니다. 경쟁사와 동일한 콘텐츠 전략에서 벗어나, 디블랙팩 치약만의 USP와 서브 페이지를 활용해 유저들로 하여금 신뢰성과 설득력을 강화하여 구매를 유도하였습니다. 1.5개월 광고 data를 기반으로 가장 효율이 좋은 24-35 타겟 위주로 운영하여 CPM 37%, CPC 21%를 개선하며 ROAS를 320% 까지 개선 하였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19년 3월 부터 더 네이키드 오브젝트 페이스북 ROAS가 100%대로 급격히 떨어진 상황이었고 이전 데이터인 타겟 전략, 콘텐츠 전략, 그리고 경쟁사 상황 등을 분석하여 개선점이 필요 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페이스북 캠페인 구조를 Funnel 별로 나누어 타겟을 설정하여 소재를 노출했습니다. 경쟁사와 동일한 콘텐츠 전략에서 벗어나, 디블랙팩 치약만의 USP와 서브 페이지를 활용해 유저들로 하여금 신뢰성과 설득력을 강화하여 구매를 유도하였습니다. 1.5개월 광고 data를 기반으로 가장 효율이 좋은 24-35 타겟 위주로 운영하여 CPM 37%, CPC 21%를 개선하며 ROAS를 320% 까지 개선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