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aign Background]

굿지앤은 세계최초 수용성 강황 제품인 나노큐민을 개발하여 확실한 USP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강황에 관심이 있는 일부 타겟들만이 해당 제품을 알고 구매하고 있었고, 또 내부적으로 많은 제품을 갖고있어 나노큐민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광고 디벨롭의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Funnel 별로 맞춤형 광고소재를 제작하여 다양한 타겟들에게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해당 테스트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과를 낼 수 있는 Key 메시지를 파악하였고, 다양한 소재로 지속 베리에이션하여 구매전환을 상승시키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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