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의 자회사인 앤아더스토리즈는 세계 각국의 아뜰리에와 협업하여 매주 유니크한 디자인이 가미된 여성의류와 잡화를 선보이는 SPA브랜드입니다. 현재 국내 런칭 이후 완만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었지만 한국 고객에게 맞는 사이트 개선과 매체, 퍼널분석의 필요성을 느끼고 오피노에 그로스매니징과 컨설팅을 요청하셨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주요지표 트레킹을 위한 GA목표설정과 구매퍼널 분석을 통한 정밀한 GTM태깅으로 상세페이지 유입율과 구매전환율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A/B테스트를 통해 고객이해도를 높이고 전반적인 사이트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가설을 확인하는 중에 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H&M의 자회사인 앤아더스토리즈는 세계 각국의 아뜰리에와 협업하여 매주 유니크한 디자인이 가미된 여성의류와 잡화를 선보이는 SPA브랜드입니다. 현재 국내 런칭 이후 완만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었지만 한국 고객에게 맞는 사이트 개선과 매체, 퍼널분석의 필요성을 느끼고 오피노에 그로스매니징과 컨설팅을 요청하셨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주요지표 트레킹을 위한 GA목표설정과 구매퍼널 분석을 통한 정밀한 GTM태깅으로 상세페이지 유입율과 구매전환율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A/B테스트를 통해 고객이해도를 높이고 전반적인 사이트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가설을 확인하는 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