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의 계열사인 유한 필리아의 유명 스킨 케어 브랜드 중 하나인 리틀마마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현 상황의 구매 전환율 확인 및 구매 전환 상승을 위한 사이트 최적화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집행중인 광고 매체별 성과분석과 구매에 영향을 주는 사이트 내의 설득 메시지를 분석하고 유입자의 이탈률을 낮추는 실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유입자의 이탈률을 개선하기 위해, 메인 페이지에 리틀마마의 브랜드 스토리보다는, 제품 사진을 상단에 먼저 배치하고, 상세페이지의 고객들의 리뷰를 확인하게끔 경로를 셋팅하여 실험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22%였던 이탈률이 13%로 감소하고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유한양행의 계열사인 유한 필리아의 유명 스킨 케어 브랜드 중 하나인 리틀마마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현 상황의 구매 전환율 확인 및 구매 전환 상승을 위한 사이트 최적화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집행중인 광고 매체별 성과분석과 구매에 영향을 주는 사이트 내의 설득 메시지를 분석하고 유입자의 이탈률을 낮추는 실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유입자의 이탈률을 개선하기 위해, 메인 페이지에 리틀마마의 브랜드 스토리보다는, 제품 사진을 상단에 먼저 배치하고, 상세페이지의 고객들의 리뷰를 확인하게끔 경로를 셋팅하여 실험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22%였던 이탈률이 13%로 감소하고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