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T-station은 타이어를 유통, 판매하는 플랫폼으로서, 제대로 된 데이터 Tracking 추적과 사용자들의 타이어 구매 경험 개선을 위한 A/B 테스트 진행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T-station의 니즈를 분석하여 액션플랜을 우선순위에 맞게 리스트업하여, 진행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T-station의 KPI는 여러가지 였습니다. [이벤트 참여도 증대, 타이어 상품 검색 전환율, 타이어 구매 전환율] 이었습니다. 6개월에 걸친 지속적인 A/B Test를 통해 - 타이어 구매 전환율 약 67% 개선 - 상품 검색 전환율 150% 개선 - 이벤트 참여도는 450% 개선이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하였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한국타이어 T-station은 타이어를 유통, 판매하는 플랫폼으로서, 제대로 된 데이터 Tracking 추적과 사용자들의 타이어 구매 경험 개선을 위한 A/B 테스트 진행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T-station의 니즈를 분석하여 액션플랜을 우선순위에 맞게 리스트업하여, 진행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T-station의 KPI는 여러가지 였습니다. [이벤트 참여도 증대, 타이어 상품 검색 전환율, 타이어 구매 전환율] 이었습니다. 6개월에 걸친 지속적인 A/B Test를 통해 - 타이어 구매 전환율 약 67% 개선 - 상품 검색 전환율 150% 개선 - 이벤트 참여도는 450% 개선이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