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aign Background]

 꾸까는 꽃 정기구독 서비스로 인지도 확대 및 매출 볼륨 증대를 목표로 잡고 있었습니다. 기존 SNS 한정적인 운영으로 매체 확장에 대한 니즈와 웹사이트 UIUX 테스트를 통해 전환율 개선이 필요해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크게 세 가지 목표를 설정하고 프로젝트를 운영하였습니다. 첫 번째, 구매하는 크리에이티브 찾기 - 이미지, 꽃, 메시지 세 가지 변수에 따른 성과 차이와 각 변수별 A/B Test를 통해 워킹하는 크리에이티브를 찾아나갔습니다. 두 번쨰, 미디어별 역할 정의 - 꾸까 KPI 달성에 필요한 미디어 가이드를 정하고, 미디어별로 사용자의 유형과 CAC에 따라 미디어의 역할을 정립하였습니다. 세 번째, 웹사이트 A/B Test - 서비스의 크리티컬 패스를 정의하고, 각 단계별 전환율을 개선하기 위해 A/B Test를 진행하였습니다.


 


Fax. 02-6455-4109 |welcome@opinno.co.kr
Addr.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3 하이브로빌딩 1514호 ㅣ Biz License 764-87-01119

대표이사. 전민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