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프롬은 자연 성분을 오롯이 담은 자연주의 기초 케어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외부몰 랜딩으로 리마케팅과 구매 전환 캠페인 추적이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월별 유통사몰 행사 이슈에 맞춰 제품 붐업 & 매출 극대화 및 스마트스토어 판매 증대의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SNS를 주력 매체로 운영하되, 신규 네트워크 매체를 발굴하여 저렴한 CAC를 확보하였습니다. 그 결과 올리브영 실시간 유입/구매 기준 베스트 1위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고품질 유저에게 머신러닝을 최적화하는 방법으로 구매 최적화가 어려운 스마트스토어 캠페인 역시 목표 KPI를 초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아임프롬은 자연 성분을 오롯이 담은 자연주의 기초 케어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외부몰 랜딩으로 리마케팅과 구매 전환 캠페인 추적이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월별 유통사몰 행사 이슈에 맞춰 제품 붐업 & 매출 극대화 및 스마트스토어 판매 증대의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SNS를 주력 매체로 운영하되, 신규 네트워크 매체를 발굴하여
저렴한 CAC를 확보하였습니다. 그 결과 올리브영 실시간 유입/구매 기준 베스트 1위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고품질 유저에게 머신러닝을 최적화하는 방법으로 구매 최적화가 어려운 스마트스토어 캠페인 역시 목표 KPI를 초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