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KT]닥터포헤어
[Campaign Background]
닥터포헤어는 주요 판매 채널별 매출 증대가 필요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매체별 최적화 변수 고려한 TEST 진행 및 구매 주기 사이클 고려한 신규&리타겟팅 예산과 매체의 적절한 분배를 하여 효율적인 예산 활용 및 성과 개선을 이루어냈습니다. 또한, 고효율 소재 지속 발굴 및 인사이트 적용을 하여 아래와 같은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3개월 동기간 5~7월 vs 8~10월 비교
OPINNO
MARKETING
About
Service
Contact
Fax. 02-6455-4109 |welcome@opinno.co.krAddr.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3 하이브로빌딩 1514호 ㅣ Biz License 764-87-01119
대표이사. 전민우
[Campaign Background]
닥터포헤어는 주요 판매 채널별 매출 증대가 필요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매체별 최적화 변수 고려한 TEST 진행 및 구매 주기 사이클 고려한 신규&리타겟팅 예산과 매체의 적절한 분배를 하여 효율적인 예산 활용 및 성과 개선을 이루어냈습니다. 또한, 고효율 소재 지속 발굴 및 인사이트 적용을 하여 아래와 같은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3개월 동기간 5~7월 vs 8~10월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