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KT]닥터포헤어

[Campaign Background]

닥터포헤어는 주요 판매 채널별 매출 증대가 필요했습니다.

  • 브랜드스토어 : 기존&신규 타겟 브랜드스토어 인랜딩을 통한 유입 및 구매 전환 증대를 통해 온라인 매출 확대
  • 자사몰 : 기존&신규 유입 및 구매 전환 증대를 통해 채널 매출 확보
  • 올리브영 : 올리브영 코어 타겟 겨냥한 브랜드 임팩트 강화로 올리브영 내 헤어케어 판매 랭킹 상위 선점&매출 확대


[Campaign Idea & Key Result]

매체별 최적화 변수 고려한 TEST 진행 및 구매 주기 사이클 고려한 신규&리타겟팅 예산과 매체의 적절한 분배를 하여 효율적인 예산 활용 및 성과 개선을 이루어냈습니다. 또한, 고효율 소재 지속 발굴 및 인사이트 적용을 하여 아래와 같은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3개월 동기간 5~7월 vs 8~10월 비교

  • 평균 CPC 56%감소
  • 평균 CPA 2%감소
  • 평균 ROAS 27%감소

Fax. 02-6455-4109 |welcome@opinno.co.kr
Addr.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3 하이브로빌딩 1514호 ㅣ Biz License 764-87-01119

대표이사. 전민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