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aign Background]
판매채널 다각화와 더불어 전환 성과 개선이 주 목표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리타겟 캠페인 수정 및 신규 타겟 캠페인과의 예산 비중 조정과 내부 경쟁 방지를 위해 판매처별 주력 제품 카테고리 설정 제안을 통해 월 평균 ROAS 약 200%p 개선, 스마트스토어 매출 약 214% 증가, CPA(구매 당 비용) 약 56% 개선하는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OPINNO
MARKETING
About
Service
Contact
Fax. 02-6455-4109 |welcome@opinno.co.krAddr.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83길 18 , 4층 S-44호 ㅣ Biz License 764-87-01119
대표이사. 전민우
[Campaign Background]
판매채널 다각화와 더불어 전환 성과 개선이 주 목표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리타겟 캠페인 수정 및 신규 타겟 캠페인과의 예산 비중 조정과 내부 경쟁 방지를 위해 판매처별 주력 제품 카테고리 설정 제안을 통해 월 평균 ROAS 약 200%p 개선, 스마트스토어 매출 약 214% 증가, CPA(구매 당 비용) 약 56% 개선하는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