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즈코퍼레이션은 예일, 혼다 모터사이클, 피지컬 디파트먼트, 더 새터데이 이브닝 포스트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매출 성장을 목표로 했습니다. 정확한 성과 측정의 한계와 성과 소재의 부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정 구조 및 캠페인 전략 전반을 재정비하는걸 목표로 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성과 중심 소재 발굴: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테스트를 통해 고성과 소재 도출
정확한 데이터 기반 운영: 브랜드별 계정 분리 및 픽셀 개별 설치로 성과 추적 정밀화
신규 기능 적극 활용: 협력 광고 및 메타 최신 기능 도입으로 퍼포먼스 극대화
위와 같이 진행함으로써 메타 ROAS 75% 개선, 메타 CTR 61% 개선, 메타 CVR 7% 개선하는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워즈코퍼레이션은 예일, 혼다 모터사이클, 피지컬 디파트먼트, 더 새터데이 이브닝 포스트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매출 성장을 목표로 했습니다. 정확한 성과 측정의 한계와 성과 소재의 부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정 구조 및 캠페인 전략 전반을 재정비하는걸 목표로 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위와 같이 진행함으로써 메타 ROAS 75% 개선, 메타 CTR 61% 개선, 메타 CVR 7% 개선하는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