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KT]에어로케이

[Campaign Background]

  • 청주 / 인천 발 각 노선 별 매출 KPI 달성 필요
  • 매 월 각 프로모션 별 매체 운영 및 출발지에 따른 지역 별 전략 필요
  • 홈페이지 이슈로 인해 트래픽 위주의 매체 운영만 가능 상황


[Campaign Idea & Key Result]

  • META 전환 최적화를 위한 논타겟 및 각 노선 별 이벤트페이지 터치포인트 유저 리타겟 진행
  • 버티컬 매체 TEST를 통해 항공권 구매 고관여 유저가 존재하는 매체 확인
  • 탑승 기간 / 운영 노선 수에 따른 예산 분배 및 매체 구조 최적화

위와 같이 진행함으로써 아래와 같은 성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 홈페이지 이슈 해결에 따른 전환 캠페인 비중 상향 조정으로 전환 지표 안정화
  • 프로모션 성격 별 트래픽 / 전환 비중 조정에 따른 매출 극대화
  • 지역 / 노선 별 소재 TEST 를 통한 우수 소재 발굴
  • 매체 확장을 통한 전체 매출 스케일 업

Fax. 02-6455-4109 |welcome@opinno.co.kr
Addr.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83길 18 , 4층 S-44호 ㅣ Biz License 764-87-01119

대표이사. 전민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