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aign Background]

시즌별 베스트셀링 제품 부스팅 및 우수 효율 매체 발굴 및 전 매체 ROAS 상승을 목표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 GA4 기준 매출 상위 제품 반영한 소재 제작 및 운영
  • 간단 결제 가능한 스마트스토어 활용 매체 적극적으로 확장하며 전반적인 운영 효율 개선
  • 머신러닝 매체의 신속한 머신러닝 최적화 및 유지로 우수 효율 매체 발굴 및 효율 우수 소재 기반 Vari
  • 네이버 SA 입찰 최적화 및 효율적 예산 사용
  • Best 셀링 제품 위주로 매체별 주기적 업데이트 통한 성과 매니징

위와 같이 진행함으로써 25년 3분기 기준으로 아래와 같은 성과를 냈습니다.

  • Naver 매체(SA+DA) CVR 8.01% 증가, ROAS 43.43% 증가
  • Google 매체(SA+DA) CVR 61.61% 증가, ROAS 69.25% 증가
  • META CVR 76.16% 증가, ROAS 166.98% 증가
  • Kakao DA CVR 208.32% 증가, ROAS 313.71% 증가

Fax. 02-6455-4109 |welcome@opinno.co.kr
Addr.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83길 18 , 4층 S-44호 ㅣ Biz License 764-87-01119

대표이사. 전민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