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aign Background]

GFR 운영 브랜드(까웨, 나이스클랍, 캐나다구스, 샬롯틸버리, 빔바이롤라, 스포티앤리치)의 ROAS 상승 목표가 있었으며, 따라서 우수 효율 매체 발굴 및 예산에 맞춘 고효율 운영이 필요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 효율 매체 발굴을 위해 신규 매체 순차적으로 확장 운영 및 성과 모니터링하며 고효율 매체 위주로 집중 운영
  • 카탈로그 활용한 매체 적극 활용하며 전반적인 전환율 개선
  • 단순히 전환 매출 뿐 아닌 도달 및 트래픽 캠페인, 리타겟팅 병행 운영하며 풀 퍼널 유저 터치. 캠페인 전반적인 성과 안정성 끌어올림
  • 머신러닝 매체의 매체 권장사항 적용(신속한 머신러닝 최적화 및 유지)
  • 네이버 SA 입찰 최적화 및 효율적 예산 사용
  • 매체별 주기적인 소재 교체 및 우수 효율 기반 vari 통해 DA 성과 매니징

위와 같이 진행함으로써 오피노로 이관하기 초반 대비 전 브랜드 TOTAL 수치 기준 CVR 153.80% 증가, ROAS 345.59% 증가하는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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