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인 Paid 매체 트래픽 / 전환 / 매출 개선 목적과 올리브영 랜딩 / 브랜드몰 랜딩 트래픽, 전환, 매출 증대, 회원가입당 비용 감소 목적에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성과 중심 소재 발굴과 META 캠페인 최적화 및 소재 테스트, 다양한 소재 기획 피드백을 통해 DA성과 개선과 프로모션에 맞는 CRM 발송 및 상황별 메시지 발송을 통한 ROAS 개선을 하였습니다. 또한, 협력 광고 및 메타 최신 기능 도입으로 퍼포먼스 극대화를 통해 브랜드몰 매출 약 106% 증가, CAC 50% 감소, 총 매출 약 73% 증가, 회원 가입당 비용 개선 및 운영 초기 대비 ROAS 약 60%p 증가의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전반적인 Paid 매체 트래픽 / 전환 / 매출 개선 목적과 올리브영 랜딩 / 브랜드몰 랜딩 트래픽, 전환, 매출 증대, 회원가입당 비용 감소 목적에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성과 중심 소재 발굴과 META 캠페인 최적화 및 소재 테스트, 다양한 소재 기획 피드백을 통해 DA성과 개선과 프로모션에 맞는 CRM 발송 및 상황별 메시지 발송을 통한 ROAS 개선을 하였습니다. 또한, 협력 광고 및 메타 최신 기능 도입으로 퍼포먼스 극대화를 통해 브랜드몰 매출 약 106% 증가, CAC 50% 감소, 총 매출 약 73% 증가, 회원 가입당 비용 개선 및 운영 초기 대비 ROAS 약 60%p 증가의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