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매체를 활발하게 운영중이었으나, 매출 확대 및 미디어 ROAS 개선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또한, FB/IG 예산 비중 50% 이상으로 높게 활용 중이나, 소재 만족도가 낮은 상태로 개선이 필요하였습니다. 매체 개선 및 매체 확장에 대한 대행사의 적극적인 제안 및 커뮤니케이션 니즈도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머신러닝 매체(META, 크리테오, 구글)의 경우, 매체 권장사항 적용(신속한 머신러닝 최적화, 머신러닝 성과 유지 등)
[Campaign Background]
온라인 매체를 활발하게 운영중이었으나, 매출 확대 및 미디어 ROAS 개선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또한, FB/IG 예산 비중 50% 이상으로 높게 활용 중이나, 소재 만족도가 낮은 상태로 개선이 필요하였습니다. 매체 개선 및 매체 확장에 대한 대행사의 적극적인 제안 및 커뮤니케이션 니즈도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이를 통해, 2개월간 아래와 같은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