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KT]스파이더
[Campaign Background]
퍼포먼스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집행하고 있었으나, 최근 몇 년간 자사몰 매출이 하락세를 보이며 마케팅 전략의 개선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이에, 자사몰 매출 증대를 KPI로 하여 전반적인 캠페인 구성 개편 및 신규 매체 도입으로 ROAS 증대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신규 매체 도입으로 일 평균 매출 프로젝트 시작 전 대비 15% 증가, Google Analytics 데이터를 적용한 캠페인 구성 개편으로 고품질 유저의 인입 증가
OPINNO
MARKETING
About
Service
Contact
Fax. 02-6455-4109 |welcome@opinno.co.krAddr.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85길 34 스파크플러스 삼성2호점 12층 ㅣ Biz License 764-87-01119
대표이사. 전민우
[Campaign Background]
퍼포먼스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집행하고 있었으나, 최근 몇 년간 자사몰 매출이 하락세를 보이며 마케팅 전략의 개선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이에, 자사몰 매출 증대를 KPI로 하여 전반적인 캠페인 구성 개편 및 신규 매체 도입으로 ROAS 증대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신규 매체 도입으로 일 평균 매출 프로젝트 시작 전 대비 15% 증가, Google Analytics 데이터를 적용한 캠페인 구성 개편으로 고품질 유저의 인입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