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KT]베스티에르 콜렉티브

[Campaign Background] 

국내 시장 첫 진입, 프랑스계 중고 명품 거래 서비스 신규 런칭 상황브랜드 인지도가 없는 상황으로, 웹 트래픽과 앱 설치 유저수 확보에 대한 니즈가 있었음


[Campaign Idea & Key Result]

  • 명품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연령층에  힙한 감성을 추구하는 국내 20~30대가 많이 사용하는 매체 선정 및 최적화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AAA(자동화된 앱광고)를 통한 앱설치수 최적화
    • 일반이미지 및 카탈로그 소재 테스트를 통한 위닝 소재 발굴
    • 네이버 GFA 및 네이버 SA간 연계를 통한유입량이 많은 키워드 위주로 입찰가 조정, 상위 순위 점유 및 트래픽 확보

그 결과, 일일 평균 앱 설치 수 프로젝트 운영 전 대비 886% 증가, 목표 CPI 최초 수치 대비 83% 개선하며 KPI달성, 평균 일일 활성 사용자 수 952% 증가


Fax. 02-6455-4109 |welcome@opinno.co.kr
Addr.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3 하이브로빌딩 1514호 ㅣ Biz License 764-87-01119

대표이사. 전민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