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홈쇼핑 위주의 사업에서 최종적으로는 B2C로 전향하고자 하는 니즈와 더불어 최근 쥬비스의 디지털 서비스 사업 영역 확장으로 인하여 디지털 마케팅의 니즈가 발생하였습니다. 또한 2022년은 제품의 인지도 확산이 주요 목표입니다. (단기 KPI: '현미밥바'의 인지도 확대 & 재구매율 증대 / 장기 KPI: 쥬비스 다이어트 식품의 정기 구독 서비스 런칭)
[Campaign Idea & Key Result]
기존 회원들이 기본적으로 인지하고 있는 '쥬비스=현미식단' 이라는 브랜드 포지셔닝을 일반 대중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새로운 진성 타겟을 찾아 그 타겟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메시지를 핏이 맞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달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 매출을 확보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자사몰의 구매 퍼널을 구축하여 고객의 구매 행동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유입되는 고객들의 브랜드 구매 경험을 개선 시키기 위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기존 홈쇼핑 위주의 사업에서 최종적으로는 B2C로 전향하고자 하는 니즈와 더불어 최근 쥬비스의 디지털 서비스 사업 영역 확장으로 인하여 디지털 마케팅의 니즈가 발생하였습니다. 또한 2022년은 제품의 인지도 확산이 주요 목표입니다. (단기 KPI: '현미밥바'의 인지도 확대 & 재구매율 증대 / 장기 KPI: 쥬비스 다이어트 식품의 정기 구독 서비스 런칭)
[Campaign Idea & Key Result]
기존 회원들이 기본적으로 인지하고 있는 '쥬비스=현미식단' 이라는 브랜드 포지셔닝을 일반 대중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새로운 진성 타겟을 찾아 그 타겟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메시지를 핏이 맞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달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 매출을 확보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자사몰의 구매 퍼널을 구축하여 고객의 구매 행동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유입되는 고객들의 브랜드 구매 경험을 개선 시키기 위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