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의 54년 전통의 치약 브랜드인 클로즈업은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며, 브랜드 컨셉과 주요 타겟 변경과 동시에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해 전환율을 증대시키고자 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위주로 운영하여, NT 파라미터를 통해 전환을 트래킹하며 최적화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소재 테스트를 통해 주요 타겟과 핏이 맞는 메세지를 발굴하여 최적화 진행중입니다. 또한 새로운 주요 타겟에게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점을 고려하여 브랜드 메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DA 매체 위주로 집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 매출을 확보해나가고 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유니레버의 54년 전통의 치약 브랜드인 클로즈업은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며, 브랜드 컨셉과 주요 타겟 변경과 동시에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해 전환율을 증대시키고자 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위주로 운영하여, NT 파라미터를 통해 전환을 트래킹하며 최적화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소재 테스트를 통해 주요 타겟과 핏이 맞는 메세지를 발굴하여 최적화 진행중입니다. 또한 새로운 주요 타겟에게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점을 고려하여 브랜드 메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DA 매체 위주로 집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 매출을 확보해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