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케이스 브랜드 샤론6의 경우 자사몰이 있음에도, 스마트스토어를 집중적으로 커머스를 진행해오며 수익을 창출해갔습니다. 허나 명확한 데이터 집계가 안되는 한계를 발견하였고, 페이스북 픽셀 활용에 대한 이해도 및 데이터분석을 통한 수익 증대를 목적으로 오피노와 Co-Work을 시작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페이스북 광고를 스마트스토어로 랜딩하는 형태로 기존 광고를 운영하여 Roas가 50%인 상황에서 프로젝트가 Kick-Off 되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 셋팅을 시작으로 SNS채널에 효율이 높은 컨텐츠를 생산하며 광고를 운영했고, 다양한 테스트 등을 통해 매월 성과를 갱신해나갔습니다. 초반 50% Roas가 최근 600%까지 상승했습니다.
[Campaign Background]
아이폰 케이스 브랜드 샤론6의 경우 자사몰이 있음에도, 스마트스토어를 집중적으로 커머스를 진행해오며 수익을 창출해갔습니다. 허나 명확한 데이터 집계가 안되는 한계를 발견하였고, 페이스북 픽셀 활용에 대한 이해도 및 데이터분석을 통한 수익 증대를 목적으로 오피노와 Co-Work을 시작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페이스북 광고를 스마트스토어로 랜딩하는 형태로 기존 광고를 운영하여 Roas가 50%인 상황에서 프로젝트가 Kick-Off 되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 셋팅을 시작으로 SNS채널에 효율이 높은 컨텐츠를 생산하며 광고를 운영했고, 다양한 테스트 등을 통해 매월 성과를 갱신해나갔습니다. 초반 50% Roas가 최근 600%까지 상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