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개발 엔진으로 해외에서는 퍼포먼스 마케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었으나, 오피노와 함께 국내 퍼포먼스 마케팅을 처음 집행하게 된 사례입니다. 매니아 층을 제외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브랜드 인지도를 공고히 하고, 구독 모델 형태의 게임 개발 엔진에 대한 판매 촉진을 KPI로 하여 국내 퍼포먼스 마케팅을 전개 중입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전체 계획 예산 중 60%의 예산을 사용하여, 최초 라이브 이후 1개월 만에 ROAS 4배 가량 증대
[Campaign Background]
글로벌 게임 개발 엔진으로 해외에서는 퍼포먼스 마케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었으나, 오피노와 함께 국내 퍼포먼스 마케팅을 처음 집행하게 된 사례입니다. 매니아 층을 제외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브랜드 인지도를 공고히 하고, 구독 모델 형태의 게임 개발 엔진에 대한 판매 촉진을 KPI로 하여 국내 퍼포먼스 마케팅을 전개 중입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전체 계획 예산 중 60%의 예산을 사용하여, 최초 라이브 이후 1개월 만에 ROAS 4배 가량 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