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ervice > Performance
고객이 되어 모든 경험을 직접 겪고 관찰합니다. 실제 고객의 니즈와 문제를 파악합니다.
웹/앱 사용 경험, 구매 과정, C/S 등 고객이 브랜드를 인지하고 소비하며, 폐기하는 전 과정을 관찰합니다.
문제를 정의합니다. 데이터 분석을 기초로 문제의 맥락을 파악하고
고객이 남긴 힌트에 주의를 기울이며 개선을 위한 우선순위가 높은 지점을 찾습니다.
성과 개선을 위한 문제를 찾고 프로젝트 운영 전략을 기획합니다.
미디어 운영에 필요한 이미지, 영상 콘텐츠 제작합니다.
광고 운영에 필요한 디지털 전 매체를 셀프 서브합니다.
(네이버SA, GFA, 카카오, META, GOOGLE 등)
OPINNO
MARKETING
Fax. 02-6455-4109 |welcome@opinno.co.kr
Addr.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3 하이브로빌딩 1514호 ㅣ Biz License 764-87-01119
대표이사. 전민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