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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KPI 수립
2. 각 Sprint 당 OMTM 설정
3. 해당 Sprint에서 OMTM 을 달성하기 위한 가설 수립
4. OMTM 목표 달성 시, 다음 Sprint 진행
KPI달성을 목표로 유저의 사전 행동들을 추적하고 관찰하여 더 유의미한 웹/앱 행동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감이 아닌 데이터를 기초로 더 나은 성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피노마케팅 엔지니어 팀을 통해 직접 실험을 설계하고 구축, 실험 할 수 있으며, 최종 결과를 바로 구현함에 따라 고객경험 최적화를 단시간 내에 처리 가능합니다.
데이터 분석가, 엔지니어가 담당하는 그로스해킹이라도 오피노마케팅의 전문가들은 캠페인 운영, 미디어 관리까지 전천후 마케터로서 그로스해킹을 통한 변화가 전체 마케팅 전략에 어떻게 반영될지 미리 예측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나 텍스트 카피를 바꾸는 단순한 A/B test부터 최종 목표 달성을 독려하는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고 CRM 단계의 시나리오 플래닝까지. 저희는 고객 여정의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설계하고 실행하는 원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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