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1page 인사이트 - 건기식 브랜드 담당자는 어떤 고민을 하고 있나요?


마케팅 노트는 다양한 산업군의 브랜드 담당자 분들이 디지털 마케팅에서 궁금해 하시는 것들에 대해 오피노 팀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약 1 페이지 분량의 Q&A 문서입니다. 

물론 정답일 수 없고 저희 팀의 경험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반복적으로 비슷한 질문과 고민을 접하면서 브랜드와 다양한 시도를 통해 조금씩 그 고민의 해결책에 다가간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주 상세하게 해결책을 제시하진 않지만 필요한 작은 방향성을 제시 해드릴 수 있고 이를 통해 브랜드가 더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번 건기식 브랜드 Q&A Docs는 아래와 같은 질문에 대한 방향성 답변을 담았습니다 .

  1. 런칭 캠페인 → 런칭 시, 셀럽 효과는 있을까?    
  2. 재구매 개선 → 긴 재구매 기간, 어떻게 재구매율을 개선할 수 있을까?
  3. Pricing → 낮은 단가부터? 큰 단가부터?
  4. 소재 → 심의로 인한 어려운 소재, 어떻게 풀어야 할까?
  5. Paid or Non paid? → Paid 만이 답일까?
  6. 미디어 → 건기식 미디어 활용 방식은 어떻게 되야 할까?


평소에 위 질문에 대한 고민이 있으셨다면 Q&A 문서를 통해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찾는 기회를 얻으세요. 😀






Fax. 02-6455-4109 |welcome@opinno.co.kr
Addr.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3 하이브로빌딩 1514호 ㅣ Biz License 764-87-01119

대표이사. 전민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