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웨비나] 커머스 브랜드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전략이 무엇일까? 이 심오한 질문에 명쾌한 답을 한다는 것은 자만 그 이상일 것 같다.
다만, 문제 해결의 방향성을 정해보자라는 건 그 큰 질문에 포함될 수 있는 작은 답변임은 틀림없다.
당신의 마케팅에는 ‘전략' 있는가?
혹시 매출, ROAS를 마지막, 최종 지표로 보고 모든 에너지를 집중하는가?
그 결과는 어땠는가? 늘 만족스러웠는가?
우린 가끔 목표 그 자체를 전략이라 부른다. 그래서 전략이 없는 경우가 종종 있다.
전략은 문제해결의 방향성이다.
전략은 도착지를 가는 여러 방법들이다.
전략은 꿈을 이루는 높은 확률의 길이다.
전략이 정해지면 전략의 수준 높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방법, ‘전술'을 실행한다.
어떤 전술이 전략을 완성해줄지는 모른다.
시도하고 측정하고 지속적으로 고도화한다.
당신은 어떤 전략을 바탕으로 어떤 전술을 실행하는가?
오늘 실행하는 액션은 어떤 지표를 개선하기 위함인가?
그 지표가 개선되면 어떤 목표를 달성하는가?
위 질문에 하나라도 명확하게 답변하기 어렵다면 아래 웨비나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케터가 문제를 해결했던 전략들을 살펴보고 그 사례도 살펴 볼 기회다.
무료 웨비나 신청하기: https://event-us.kr/m/81076/15699
OPINNO
MARKETING
About
Service
Contact
Fax. 02-6455-4109 |welcome@opinno.co.krAddr.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3 하이브로빌딩 1514호 ㅣ Biz License 764-87-01119
대표이사. 전민우
전략이 무엇일까? 이 심오한 질문에 명쾌한 답을 한다는 것은 자만 그 이상일 것 같다.
다만, 문제 해결의 방향성을 정해보자라는 건 그 큰 질문에 포함될 수 있는 작은 답변임은 틀림없다.
당신의 마케팅에는 ‘전략' 있는가?
혹시 매출, ROAS를 마지막, 최종 지표로 보고 모든 에너지를 집중하는가?
그 결과는 어땠는가? 늘 만족스러웠는가?
우린 가끔 목표 그 자체를 전략이라 부른다. 그래서 전략이 없는 경우가 종종 있다.
전략은 문제해결의 방향성이다.
전략은 도착지를 가는 여러 방법들이다.
전략은 꿈을 이루는 높은 확률의 길이다.
전략이 정해지면 전략의 수준 높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방법, ‘전술'을 실행한다.
어떤 전술이 전략을 완성해줄지는 모른다.
시도하고 측정하고 지속적으로 고도화한다.
당신은 어떤 전략을 바탕으로 어떤 전술을 실행하는가?
오늘 실행하는 액션은 어떤 지표를 개선하기 위함인가?
그 지표가 개선되면 어떤 목표를 달성하는가?
위 질문에 하나라도 명확하게 답변하기 어렵다면 아래 웨비나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케터가 문제를 해결했던 전략들을 살펴보고 그 사례도 살펴 볼 기회다.
무료 웨비나 신청하기: https://event-us.kr/m/81076/156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