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 Consulting]현대자동차

[Campaign Background]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계열사인 이노션은, 현재 프로모션 진행중인 블루멤버십 웹사이트의 구조가 UX측면에서 상당히 비효율적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해당 가설을 뒷받침해줄 수 있는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현대 자동차 측에 보고할만한 객관적인 지표가 필요했고, 또한 고객이 해당 웹사이트를 왜 불편해하고, 복잡해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데이터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우선 구매전환과 유저들의 행동흐름 파악을 주요 OKR 로 설정하여, 각 개별 웹페이지별 유저들이 어느정도 머물고, 어느정도 이탈하는지에 대해 분석한 뒤, 해당 통계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선점을 전달하였습니다.




Fax. 02-6455-4109 |welcome@opinno.co.kr
Addr.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89 메타모르포 806, 807호 ㅣ Biz License 764-87-01119

대표이사. 전민우